고객센터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
1:1 문의하기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
  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A

    상품이 아직 출고 되지 않았다면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53-572-1543)로 문의 주시면

   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
  2. Q

    제품이 잘못 왔어요

    A

    고객님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    정확한 확인을 위해 잘못 수령하신 상품의 사진을 1:1 게시판으로 올려주셔서 문의주시거나, 

    고객센터(1661-0352)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  

  3. Q

    도서지역 배송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도서, 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일반 지역보다 1~2일가량 더 배송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 

  4. Q

   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배송시간은 배송사의 일정에 따르므로, 지정은 불가하며, 그날의 배송물량, 교통상황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 


  5. Q

  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해외배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6. Q

    배송을 받지 못했는데 “배송완료”로 확인 됩니다. 

    A

    본의 아니게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. 사이트 내의 배송현황과 실제 배송현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송장번호로 확인해주시면 정확하며, 자세한 내용은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53-572-1543)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 

  7. Q

    10시 이전에 주문했는데, 당일 출고가 되지 않았어요!

    A

    무통장입금 또는 네이버 페이 결제의 경우 연동되는 시간이 30분~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.  

    연동되고 난 시간이 출고마감 시간 이후인 경우 다음날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주말에 수령이 어려워요!

    A

    별도 업무지가 아닌 경우 토요일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택배사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택배사는 임의로 지정하여 배송은 어렵습니다.